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

오현고등학교 로고

통합검색

검색열기

오현고등학교

오현알림

메인페이지 오현알림 공지사항 -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수수료 환불 신청 안내


RSS 새창 열기

공지사항

  • 작성자고영규
  • 작성일2021-11-17
  • 조회수171

제목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수수료 환불 신청 안내

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수수료 환불 신청 안내

1. 대상자

천재지변, 질병, 수시모집 최종합격, 군입대, 사망 중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로 시험 당일 한 영역(과목)에도 응시하지 못한 자

2. 환불기준 : 납부한 응시수수료의 60%

3. 환불 신청기간 및 장소, 시간

가. 환불 신청 기간 : 2021.11.22.(월)~26.(금)

나. 환불 신청 장소 : 응시원서를 접수한 곳

4. 제출서류

환불신청서 1부(첨부파일), 증빙서류 1부, 신분증(본인확인용)

※ 직계가족에 한하여 대리 신청이 가능하며, 대리 신청시 대리인과 수험생의 신분증 및 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(가족관계증명서, 주민등록등본 등) 제출 필요

5. 증빙서류

가. 천재지변 : 없음

나. 질병 : 진단서, 소견서, 처방전 등

다. 수시모집 최종합격 : 수시모집 합격통지서(증명서)

라. 군입대 : 군복무확인서(증명서) 등

마. 사망 : 사망진단서, 사망확인서 등

6. 환불시기 및 방법

2021.12월 말일까지 신청 계좌로 입금 예정


※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고



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?

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.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.

평가하기